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고객만족도
조사
프로세스

  • 콜센터
    미션/비전/가치

    콜센터의 궁극적인 목적
    콜센터의 5년 후 구체적 모습

  • 콜센터
    운영전략

    콜센터의 적략적 주요 과제
    경쟁우위를 확보하기 위한 차별화 전략

  • 콜센터
    CSF/KPI

    콜센터의 핵심성공요소
    콜센터의 주요 성과지표

아래화살표
  • 인적자원 관리

    인재싱 개발
    직무기술서/직무명세서
    적정인원산정
    인력 선발 및 채용프로세스
    경력개발프로그램(CDP)
    평가 및 보상

  • 성과 관리

    성과관리 시스템설계
    부문/팀/직무별 KPI도출
    평가체계개발
    평가운영

  • 상담품질 관리

    상담품질 목표설정
    상담품질진단 시스템설계
    Q&A육성 및 경력개발
    보고 및 피드백 프로세스 개발
    코칭 시스템 구축
    내부 프로세스 개선

  • 시스템관리

    입지 및 장소
    전화/네트워크
    교환기/IVR등 통신시스템
    IT 미들웨어
    상담원 어플리케이션
    데이터 처리시스템

위 화살표
바람직한 콜센터 조직문화 구축

콜센터
운영,메뉴얼

  • 01. 조직/부문/
    직무별 CSF/KPI 확정

    콜센터 CSF/KPI 확정

    부문(상담팀/지원팀 등) CSF/KPI 확정

    직무별 역할/KPI확정

  • 02. 주요업무 선정

    기간 단위의 주요 업무 적정성 검토

    직급별의 표준화된 주요 업무 선정

    벤치마킹사례수집

  • 03. 주요업무 프로세스
    및 결과물 분석

    주요업무 진행프로세스 검토 및 개선사항 도출

    주요업무 진행 결과물 검토 및 개선사항 도출

  • 04. 주요업무 표준화
    행동지침 작성

    주요업무별 표준화된 프로세스 및 구체적 행동지침 작성

    주요업무에 필요한 양식 및 모범사례 도출

  • 05. 결과물 현장 적용
    및 수정 보완

    직무별 업무 매뉴얼 현장 적용 검토

    메뉴얼 수정 보완 및 최종확정

사이트 정보
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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본원 14118 경기도 안양시 동안구 엘에스로 142, 814호(호계동, 금정역SKV1센터) / TEL 031-344-7775 / FAX 031-344-7776 / E-mail : ekssi@daum.net
사무국 21632 인천광역시 남동구 남동대로 239번길 68, 205호(논현동) / TEL 032-229-7776 / FAX 032-229-7775 / E-mail : ekssi@daum.net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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