고객만족도 조사(CSI)
고객만족도조사(CSI)
고객만족도
조사란?
고객만족을 넘어 고객 가치 창조는 무한 경쟁시대에 기업이 차별화할 수 있는 최고의 전략이며, 경영이념이 되었습니다. 고객만족도조사는 기업의 고객접점 서비스에 대한 고객의 만족, 불만족 수준을 측정하고, 경쟁 우위를 확보할 수 있는 고객 가치 창조를 위한 구체적인 대안을 모색할 수 있는 기업 성과 진단 도구입니다.
고객만족도
조사
프로세스
01 조사협의
고객만족도 조사 목적에 따른 조사 부분 결정
02 조사설계
조사 도구 및 표본에 대한 맞춤 조사 모델 설계
03 모델확정
맞춤 조사 모델로 PILOT TEST 실시 후 설문지 최종 확정
04 조사분석
맞춤 조사 모델에 따른 신뢰도 높은 조사 및 종합적 세부 분석
05 조사결과
다양하고 독창적인 통계 TOOL을 활용한 현상 진단 및 개선 과제 제시
설문 조사 요원
관리
프로세스
설문조사 요원선발
다년간 설문조사 경험자 중 우수조사요원 1차 선발
설문조사 요원 전문교육
조사 목적 및 개요 소개
우수조사요원 1차 선발, 고객사의 상품 치 서비스 교육
검증 및 자료집계
전문위원에 의한 검증 및 즉각적인 피드백
에디팅, 코딩, 펀칭, 데이터 크리닝
사전TEST 및 최종선발
조사 역량 사전테스트 후 최종선발,
RESEARCH MANAGEMENT SYSTEM을 통한객관적 조사 실시